[이슈] 모비, '신강호'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 및 문상 지급 이벤트 진행

2019-11-08 17:04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신강호’의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강호’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불패 코스튬’, ‘300 귀속금화’, ‘100만 은화’ 등을 게임 업데이트 후 무료로 받게 된다. 아울러 업데이트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신스틸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신강호’는 범람하는 양산형 MMORPG와는 근본부터 다른, 모든 설정과 그래픽 리소스를 처음부터 ‘동양 무협’에 초점을 맞춘 MMORPG다. 무협지를 읽으면서 자란 세대라면 진한 향수를 느낄 수 있을 만한 세계관을 최신 유니티 엔진의 수묵화풍 3D 그래픽으로 만끽할 수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선장·염주 등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소림 전통의 무술가 ‘나한’이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모비’는 ‘신강호’ 외에도 ‘부탁해요 매니저님’, ‘대검’, ‘리니지2M’, ‘진화소녀’, ‘엑소스 히어로즈’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신의연대기’, ‘삼국지강타’, ‘비천무협’, ‘V4’, ‘DX: 신세기의전쟁’, ‘일검강호’, ‘달빛조각사’, ‘세인트세이야: 각성’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