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인기 모바일 MMORPG '신의연대기', 44 서버 '키클롭스' 신규 오픈

2019-11-08 17:05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역대급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와 직업간 밸런스를 앞세워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 ‘신의연대기’가 44서버 ‘키클롭스’를 오픈했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 관계자는 “경쟁작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지만 오히려 ‘신의연대기’의 신규 유저 유입과 매출은 더 늘고 있다”며, “유저들이 건의하는 방향으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 주효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게임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대규모 길드전, 보스 레이드로 수많은 게이머들과 협력 및 경쟁할 수 있으며 다른 게임보다 월등히 많은 스킬과 연계 콤보로 절정의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뛰어난 PVP 시스템과 밸런스를 앞세워 서비스 시작 후 평균으로 봤을 때 매일 1개 서버 이상이 새롭게 오픈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공식 커뮤니티 ‘신의연대기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 만으로도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esk@dailygame.co.kr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