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넷마블 'BTS월드', 어나더 스토리 시즌2 업데이트 실시

2020-03-31 10:28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어나더 스토리(ANOTHER STORY) 시즌2'와 멤버 카드 2차 진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어나더 스토리'는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콘텐츠로, 멤버 각자의 개성을 컨셉트로 한 매력적인 가상의 스토리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2에서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매직샵(Magic Shop)'이라는 수상한 가게를 통해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또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 카드를 한층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2차 진화'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에 따라 멤버 카드 최대 레벨이 기존 50에서 60까지 확장되며, 2차 진화 시 새로운 카드 이미지도 적용된다.

이 밖에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새로운 5성 카드 추가와 함께 해당 카드에 대한 획득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대에 뽑기 마일리지 획득량과 레벨업 아이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에 한 번씩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각 이벤트 운영 일정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