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프로젝트 랜타디, 스팀 주간 할인 진행…50% 할인율 적용

2020-03-31 16:10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center


출시와 동시에 스팀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했던 ‘프로젝트: 랜덤 타워 디펜스(이하 프로젝트 랜타디)’가 스팀 주간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주간 할인은 코로나 19로 인해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안전하게 ‘프로젝트 랜타디’ 플레이를 권하는 의미로, 50%라는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여 5,000원 이하의 가격으로 ‘프로젝트 랜타디’를 만날 수 있다.

주간 할인 기간은 태평양시 기준으로 일주일간 진행되며 한국 시간으로 오는 4월 7일 새벽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프로젝트 랜타디’는 듀오전을 추가해 경쟁의 재미는 높이고, ​데모버전 출시와 가격 상품 구성을 변경하여 사용자들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 먼저, 데모버전은 일반전과 친선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버전으로 데모버전 플레이 기록은 정식버전 구매시 그대로 이어진다.

​가격 상품 구성 변경은 프리미엄 시즌 패스를 DLC로 분리함에 따라 기본 게임 가격을 낮추고 ​시즌패스를 평생 무료로 갱신되는 버전으로 혜택은 더 했다, 또한, 이미 게임을 구매했을 경우 네임카드와 타워보이스 등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기로 하여 기존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함도 잊지 않았다.

‘프로젝트 랜타디’는 스타크래프트 인기 유즈맵 '랜덤 타워 디펜스'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맵 원작자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이 게임 개발에 참여하였다. 게임은 원작의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인 무작위로 건설되는 타워를 강화해 방어하는 재미는 그대로 따라가되, 6인 멀티 대전을 더하여 ​최후의 1인이 되는 ​​경쟁의 재미까지 확장하였다.

한편, 프로젝트 랜타디는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획득할 수 있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