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선데이토즈, '애니팡4' CBT 참가자 공개 모집

2020-04-01 12:25
center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애니팡4'의 CBT(비공개시범테스트) 참가자 공개 모집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애니팡4'는 선데이토즈가 '애니팡3' 이후 약 4년여 만에 선보이는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모바일 퍼즐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실시간 대전 모드와 길드형 콘텐츠를 담아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힌다.

'애니팡4' CBT 참가 신청은 제한 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4월1일부터 2일까지 '애니팡2'와 '애니팡3'의 게임 내 공지로 1차 신청이, 이어 4월3일부터 5일까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시지를 통한 2차 신청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6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총 2,600명의 참가자를 확정, 모집하게 되는 이번 CBT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게임에 반영하게 될 것으로 회사측은 설명했다.

선데이토즈 이현우 PD는 "퍼즐 시스템과 아트 컨셉트 등 새로운 '애니팡'의 모습과 시리즈에서 첫 선을 보이는 길드 시스템, 실시간 대전을 소개하게 된다"며 "플레이 데이터와 온라인 설문 등 을 활용해 의견을 취합하고 완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0년 설립 이래 첫 CBT 참가자를 모집하며 새로운 국민게임 만들기에 나선 선데이토즈가 진행하는 '애니팡4' CBT 참가자 추첨 결과는 카카오톡을 통해 4월9일 개별 통지, 발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