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로스트아크, 신규 전투 콘텐츠 '구원의 섬' 업데이트

이원희 기자

2020-05-20 18:35

[이슈] 로스트아크, 신규 전투 콘텐츠 '구원의 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에 전투와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극대화 한 신규 콘텐츠 '구원의 섬'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구원의 섬'은 최대 12명의 이용자의 필드 플레이가 가능하며, 필드에서 획득한 '구원의 열쇠’를 사용해 지하 던전에 입장한 뒤 전투를 즐기고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지하 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그림자의 섬', '검은 사슬 감옥', '영겁의 감옥' 3종이 존재하며 각 던전은 다시 지하 3층으로 구성돼 있다. 지하로 내려갈수록 난이도는 높아지지만 더욱 좋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던전 안에서 이용자의 플레이에 따라 '숨겨진 지하감옥'에서 추가적인 이벤트를 경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구원의 섬'에서는 다수의 적들을 빠르게 처치해 아이템 획득을 통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파티원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빠르고 효과적으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각종 재련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입장 제한 레벨이 높지 않아 성장 구간에 있는 이용자들의 많은 방문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5월23일부터 6월29일까지 6주 동안 '구원의 섬' 업데이트를 기념한 '주말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매주 주말 지하 던전 입장에 필요한 '구원의 열쇠'를 지급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구원의 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