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DK모바일, 공식 카페 오픈하고 서비스 준비 본격화

2020-05-27 18:33
center
엔트런스는 자사가 개발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DK모바일: 영웅의귀환'의 공식 카페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 'DK모바일' 개발 소식이 처음 공개된 후 원작 PC게임 이용자들과 새로운 대작 게임을 기다리는 MMORPG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엔트런스는 이달 중순 'DK모바일' 캐릭터 원화 공개에 이어, 이번에 공식 카페까지 오픈하면서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에 나섰다.

회사측은 'DK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이용자들이 궁금해할 주요 콘텐츠에 대한 설명은 물론 사전예약, CBT(비공개 테스트), 정식 출시 등 게임 관련 일정과 다양한 이벤트 정보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 카페 오픈을 기념해 'DK모바일에게 바란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게시글에 간단히 댓글을 남기면 자동 참가 된다.

엔트런스 김근열 부장은 "게임사의 일방적인 정보 전달 방식이 아닌, 다수 이용자들의 의견을 가감 없이 듣고 소통하기 위해 공식 카페를 개설했다"며, "많은 분들이 'DK모바일'을 기대해 주시는 만큼 공식 카페가 다양하고 의미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엔트런스의 신작 'DK모바일'은 2012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활발히 서비스 중인 'DK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작품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