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격이 다른 월드클래스 모바일게임 '삼국연의M' 정식 출시

안종훈 기자

2020-05-29 16:17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격이 다른 월드클래스 모바일게임 '삼국연의M' 정식 출시


모바일 실사 전투를 내세운 킹콩소프트의 삼국지 SLG ‘삼국연의M’이 5월 28일 국내 3대 마켓에 정식 출시됐다.

‘삼국연의M’은 사전예약에만 70만명이 넘는 유저들이 몰렸고, 5월 20일부터 3일간 진행된 CBT에서도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정통 삼국지 스토리의 ‘삼국연의M’은 모바일게임이지만 PC게임과 같이 리얼함을 구현했고 장수들의 일기토, 대규모 부대 전투 등 원작의 특징을 잘 살렸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모바일의 한계의 선을 넘은 실사 전투 시뮬레이션’이라는 슬로건 수식어처럼 유저들이 흥미롭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즉시 소통하며 발 빠른 대응과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킹콩소프트는 ‘삼국연의M’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카페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관부와 연맹인증, 공략, GM과의 퀴즈 등 준비된 이벤트에 참여 시 풍부한 자원보상을 지급하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