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미호요 '붕괴3rd', 역대급 3주년 이벤트가 왔다

2020-10-23 18:44
center
미호요의 인기 모바일 미소녀 액션 '붕괴3rd'가 국내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있다. 미호요는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국내 팬들을 위해 역대급 3주년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 '붕괴3rd' 이용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center
먼저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가만 해도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10월29일 오전 10시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체력물약 3개, 호미의 보물 5개, 수정 200개, 정밀 보급 카드 5장, 환해의 꿈나비 캐릭터 조각 30개 등 푸짐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같은 기간 동안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드 맞추기 게임에 참여하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붕괴3rd' 굿즈를 선물로 지급한다. 진영전 장패드, 삭야관성 아크릴스탠드, 제레 드레스 1/8 피규어 등 '붕괴3rd' 팬이라면 군침을 흘릴만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center
3주년 축제 임박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29일 오전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정밀 보급카드를 무려 15장이나 지급한다. 7일 로그인 보상을 통해 매일 접속만 해도 정밀 보급카드 15장과 중장 토끼·추석(상) 성흔 등의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한정 이벤트인 3주년 전야제도 진행 중이다. 10월29일 오전 4시까지 인게임 배경으로 편의점, 게임 전시회, 미호요 사무실 등 '붕괴3rd' 이용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장소를 선정해 적용하고, 아이템으로 붕카콜라(브로냐가 게임할 때 마시는 최애 음료), 붕닭볶음면(후카가 그려진 볶음면, 시끄러운 키아나를 잠재우고 싶다면 먹여보자), 비어환꼬치, 키등어 구이 등 한국 이용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또한, 3주년 기념품을 수집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3주년 기념품 수집 수량에 따라 '네겐트로피‧허수코어', '본부 보급 카드', '천명‧허수 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center
인게임 이벤트인 3주년 축제를 통해서도 강력한 보상이 주어진다. 로그인 혜택으로 '3주년 기념 메달'과 '로잘리아‧아린' 캐릭터 카드가 주어지고, 정밀 보급 카드, 확장 보급 카드, 붕괴결정 등 아이템을 자유롭게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12월17일 오전 4시까지 로그인하면 '카니발 축제' 화면을 통해 소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소원 보상을 열어 '체리 폭탄 캐릭터 카드', '태고의 의지 600개', '열광 코어 160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소원은 최종 수령 전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들은 7일 로그인을 통해 매일 다른 보상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성석, 골드핀, 열광 코어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캐릭터 카드는 누적 1일 이벤트에서만 지급한다.

center
12월 17일 오전 4시까지 '카니발 스핀'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니발 스핀'은 접속 1일 차에 로그인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붕괴모험담'을 통해서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카니발 스핀'을 사용해 '축제 상자' 혹은 '합금 상자'를 해금할 수 있으며 풍성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축제 상자를 통해서는 정밀 보급 카드 5장, 확장 보급 카드 5장, 본부 보급 카드 8장, 인형 보급 카드 10장, 수정 1200개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으며, 합금 상자에서는 붕괴결정 1개, 아인슈타인토러스 70개, 태고의 전승 100개, 태고의 의지 200개, 초전도 금속성 수소 200개, 에너지 집속 공간 렌즈 75개 , 플로지스톤 에테르 400개, 성석 3만 개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center
3주년 특별 이벤트 '붕괴모험담'도 진행된다. 용사 제레와 함께 진행되는 '붕괴모험담'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은 에메랄드 숲, 고대 유적, 부유섬 이 세 구역을 통과하고 최후의 마왕탑에서 마왕을 쓰러뜨려야 한다. 발키리 아이콘에 있는 '조력의 땅'을 점령하면 해당 발키리가 파티에 가입해 전투에 참여하고 발키리의 수집 진도에 따라 버트와 특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모험을 통해 거점을 점령할 수 있으며 거점을 점령할 때마다 인접한 거점들이 개방된다. 일정 수량의 거점을 점령하면 이벤트 메인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이야기의 땅'을 개방할 수 있다. '붕괴모험담'은 총 20개의 이벤트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전투 또는 소탕으로 거점 점령 진도를 증가시키고 코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임무를 클리어 하면 '작열 코드'를 획득하고 이벤트 상점에서 '환해의 꿈나비' 코스튬 '드림 체이서', '1/3 결정', 100 수정 등 풍부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center


신규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 '열광의 물결'도 만나볼 수 있다. 체리폭탄의 증폭 캐릭터 '델타'의 캐릭터 테마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스테이지는 튜토리얼 모드와 도전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증폭에 사용되는 코어 아이템 '열광 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center
'붕괴3rd'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발키리의 편지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아나, 메이 브로냐가 3주년을 맞아 국내 팬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담은 편지를 보낸 것. 발키리의 편지와 '붕괴3rd' 3주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