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전경기, 롯데 시네마에서 생중계

2020-10-26 20:25
center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의 전 경기가 롯데시네마 상영관에서 생중계된다.

KBO(총재 정운찬)와 롯데컬처웍스(대표이사 기원규)는 롯데 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오는 11월 1일 개막하는 2020 신한은행 SOL KBO 포스트시즌의 전 경기를 생중계하기로 지난 22일(목)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와일드카드전부터 시작해 KBO 리그 포스트시즌의 전 경기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등 전국 10개 이상 영화관에서 상영할 예정이며 대형 스크린과 첨단 사운드 시스템 등 최상의 관람 환경에서 KBO 리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KBO 류대환 사무총장은 협약식에서 “야구팬들이 KBO 리그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영화관 상영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이사는 “관객들에게 한국 야구의 매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KBO 포스트시즌의 롯데시네마 상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KBO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상영 및 예매 정보를 지속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KBO 류대환 사무총장, 이진형 사무차장, 롯데컬처웍스 기원규 대표이사, 오희성 영화관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정태화 마니아리포트 기자/cth0826@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