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썸에이지, 기대작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 글로벌 정조준!

이원희 기자

2020-11-24 12:44

[이슈] 썸에이지, 기대작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 글로벌 정조준!
국산 인기 IP '데스티니 차일드'가 디펜스게임으로 새롭게 태어나 글로벌 시장을 두드린다.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를 전 세계 150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캐주얼 전략 디펜스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워'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시프트업의 대표 김형태가 사령탑을 맡은 '데스티니 차일드' IP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원작 캐릭터 외에도 새롭게 탄생한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특히 1대1 PvP와 2인 협동 PvE 콘텐츠는 물론, 단일 서버로 세계 각국의 플레이어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매력적인 다채로운 차일드(캐릭터) 중 5명의 차일드와 1명의 마왕 후보생(타워)을 조합해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으며, 캐릭터 조합에 따라 특색 있는 나만의 스킬 트리를 구성할 수 있다.

썸에이지 관계자는 "호주와 싱가포르 소프트 론칭을 통해 최종 담금질을 마친 작품"이라며 "그간 쌓아온 해외 서비스 노하우를 토대로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