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텔레포트 특화 용병 '이브' 등장

이원희 기자

2020-11-25 17:52

[이슈] 위메이드 '로스트사가', 텔레포트 특화 용병 '이브' 등장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용병 '이브를' 25일 공개했다.

230번째 신규 용병 '이브'는 텔레포트를 이용해 순간 이동하며 빔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특히 ▲빔을 발사해 전장을 초토화로 만드는 '풀 버스트' ▲공격무기를 소환해 상대를 저격하는 '이브 웨폰' ▲포탈로 순간 이동한 뒤 공격을 퍼붓는 '포트어택' 등 자유롭게 전장을 누비며 상대를 교란해 단숨에 공격 흐름을 바꾸는 기술을 선보인다.

위메이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1월25일부터 12월9일까지 각종 미션을 완수한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낚시를 30번 완료하면 '차원조각'과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이어서 진영전과 래더전을 각각 3회씩 참가 시 '몬스터 코인'과 '용병 치장 패키지'를 증정한다. 해골 영웅 60층을 완수하고, 누적 전투 시간 미션을 달성하면 '레어용병 소환서'와 '신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K의 완소메달상자', '왕대박 돈주머니'를 비롯해 빠른 성장을 위한 경험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특정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영구용병 패키지', '분노의 메달 선택권', '몬스터 코인', '레이드 티켓'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