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업데이트

이원희 기자

2021-04-23 11:24

[이슈]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3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안드로이드 MK.99’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로 등장한 'MK.99'는 영웅들의 화력 지원을 위해 만들어졌으나 단종됐던 전투형 안드로이드다. 잔여 동력을 모두 쏟아 부어 엄청난 포격을 퍼부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다른 안드로이드들에 비해 능동적인 판단과 행동이 가능해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한다.

신규 유니크 영웅 추가와 함께 오는 5월6일까지 '미래 공주', '대천사 가브리엘', '여우 신선 나리'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디언 테일즈'는 '챌린지 스테이지'와 '스토리 스테이지', '이벤트 균열 스테이지' 등을 다시 플레이하면 모든 보상을 또 한 번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이벤트: 옛날 옛적에'를 진행한다. 오는 5월6일까지 각종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누적 포인트와 함께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5월20일까지 10개의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된 '빛의 미궁'과 '불의 미궁'의 신규 시즌을 4주간 진행한다.

또, '아레나' 시즌을 최상급 등급으로 마무리한 이용자들이 대결하는 '마스터 아레나'와 아레나 내 전투 시 사용할 수 없는 영웅을 설정하는 '금지 영웅 시스템'을 추가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세계 탐험'의 신규 스테이지와 14시즌의 길드 레이드 '보물 사냥' 등도 추가해 시즌2를 기다리는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1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처음 접속하는 이용자 혹은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유니크 영웅 '안드로이드 MK.99'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