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이원희 기자

2021-04-28 17:58

[이슈]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 사전예약자 50만 명 돌파!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사전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2일 사전예약 실시 이후 17일 만에 거둔 것으로, 움직이는 일러스트를 통해 만나는 미소녀들과 바쁜 직장인도 즐길 수 있는 손쉬운 플레이 등이 성인들의 겜심(心)을 자극한 것으로 분석된다.

'소녀X헌터'는 전설과 신화, 각종 역사를 아우르는 유명한 인물들을 모티브로 한 매력적인 미소녀들이 대거 등장하며, 이용자의 게임 조작에 따라 반응하는 라이브 2D를 통해 캐릭터들의 움직임과 시선이 바뀌어 몰입감이 상승한다.

특히 캐릭터가 전투에 참여하거나 메인 헌터로 설정되면 이용자와의 호감도가 증가하고, 해당 레벨에 따라 숨겨진 스토리와 음성이 공개되며 서약 시스템을 통해 각별한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다.

또한 전투에서는 헌터들의 여섯 가지 속성과 상성을 고려해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진형 배치에 따라 승패가 좌우돼 짜릿한 전략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방치형 게임의 장점을 살려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보상을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성장에 필요한 자원을 수급할 수 있는 아레나, 여왕의 탑, 잃어버린 미궁 등의 콘텐츠로 끝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현재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사전예약 앱, 원스토어 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SSR 캐릭터 '모차르트'와 수정 300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