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카카오게임즈,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시즌2 오픈

이원희 기자

2021-04-29 13:34

[이슈] 카카오게임즈,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시즌2 오픈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전략 생존게임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이하 영원회귀)'의 대망의 시즌2가 28일 시작됐다.

시즌2는 '더욱더 재밌고 공정한 게임'을 목표로, 각종 게임 시스템 개편과 함께 초보자도 쉽게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다.

이 중에서도 ▲솔로 모드에서 경기 막판 공정한 생존 경쟁을 위한 '임시 안전지대' 설치 ▲이용자의 동기 부여를 위해 확실한 보상과 규칙을 적용한 새로워진 '랭크 시스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캐릭터 전략 수립을 돕는 '통계 정보' 제공 등의 개편이 이뤄졌다.

또한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총 5개 항목의 시스템 개편과 12종에 달하는 게임 편의성 및 이용자 인터페이스 개선으로 초보 이용자들도 쉽고 빠르게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시즌2의 시작과 함께, 이상주의자이자 아이들의 꿈을 사랑하며 동화 속의 이야기를 좋아하는 설정으로 호평 받고 있는 실험체 '수아'와 새로운 스킨 '메이드 엠마'도 함께 출시된다.

'영원회귀' 개발팀은 "'영원회귀'는 이용자 여러분의 피드백을 경청하고 반영하는데 개발력을 집중하고 있다"면서 "게임을 즐기는 것 그 자체로 기쁘고, 게임에 몰입되고 다시 한 번 플레이 하고 싶은 경험을 드리기 위해 계속해서 게임을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며 시즌2에 대한 기대와 더 많은 피드백을 부탁했다.

'영원회귀'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PC 온라인 전략 생존게임으로,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스팀 상점 페이지, '영원회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각 캐릭터 공략 및 경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