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레인보우식스 시즈, 기간 한정 이벤트 '아포칼립스' 진행

이원희 기자

2021-05-04 18:41

[이슈] 레인보우식스 시즈, 기간 한정 이벤트 '아포칼립스' 진행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기간 한정 이벤트 '아포칼립스(Apocalyps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월5일부터 1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원자력으로 인해 멸망한 지구를 되살리기 위한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캐니스터(Canister)라는 새로운 게임 모드에서 두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 지구를 살릴 수 있는 마지막 식물을 확보하기 위한 치열한 5대5 전투를 벌이게 된다.

먼저 공격팀인 '워밴드(The Warband)'는 정해진 시간 내에 식물이 담겨있는 캐니스터를 찾아내 이를 해체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들은 특수한 스캐너를 작동시켜 전투 중 적들이 방 내부에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 색다른 공격 전술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방어팀인 '키퍼(The Keepers)'는 캐니스터를 맵 곳곳으로 이동시키며 정해진 시간 동안 이를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유비소프트는 '아포칼립스'의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는 특별 상품도 한정 기간 선보인다. 의상, 무기 스킨 등 35개의 독점 아이템을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포칼립스 팩'을 구입할 수 있으며, 대원별 독점 커스텀 번들 팩도 구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