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신규 PvP 모드 투기장 도입

이원희 기자

2021-05-07 10:39

[이슈] 컴투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신규 PvP 모드 투기장 도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신규 PvP 모드인 투기장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9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 '백년전쟁'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 IP를 기반으로 높은 전략성과 짜릿한 전투 액션성을 모두 갖춘 신작이다. 출시 후 3일 동안 누적 매출 50억 원을 돌파하고, 이 중 해외 매출 비중 80% 이상, 서구권 매출 비중 50% 이상을 달성하는 등 세계 전역에서의 고른 성적으로 흥행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이번에 도입된 투기장에서는 모든 몬스터의 레벨이 10으로 조정되고 장착한 룬 효과가 적용되지 않아, 동일한 레벨로 진검승부를 펼치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투기장에 입장한 후 10승을 달성하거나 3패를 하게 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승리 횟수가 높을수록 최종 보상이 증가한다.

투기장은 '백년전쟁' 출시 전 개최된 글로벌 인플루언서 100인 매치전에서 활용된 모드로, 전투 대전의 재미는 물론 보는 사람들에게도 몰입감 높은 관전의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컴투스는 이번 투기장 업데이트를 통해 지인 혹은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 실력 경쟁을 겨루는 재미를 제공하고, 향후 다양한 e스포츠 대회 진행을 위한 기반 마련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이용자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이다.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워: 백년전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