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기대작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 10월 실시

2021-09-24 16:01
center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4일 니즈게임즈(Needs Games, 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핵앤슬래시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공개 테스트 '언박싱 테스트(UBT, Unboxing Test)'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UBT는 '언디셈버' 공개 뒤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용자 참여형 공개 테스트로, 오는 10월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에 앞서 9월28일부터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18세 이상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테스트는 모바일(안드로이드)과 PC(라인게임즈 플로어) 멀티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모바일과 PC의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UBT에서 메인 스토리 모드와 레이드(Raid), PvP, 길드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참가자는 플레이를 통해 룬(Rune)을 활용한 창의적인 성장 플레이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고, 밀려드는 적에 맞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며 느낄 수 있는 핵앤슬래시 본연의 재미를 경험해볼 수 있다.

'언디셈버' 언박싱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월28일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공식 티저 사이트 및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